G05-7182802122

베페, 임신에서 출산까지…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8-02-06 09:02 KRD7
#베페 #베이비페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베페 베이비페어가 8일부터 나흘간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제33회 베페 베이비페어는 공식 협찬사인 오브맘을 포함해 국내외 임신 출산 육아 교육 관련 380여개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이번 전시는 임신 출산 육아 교육에 대한 부모들의 고민을 모두 아우르는 한편 세분화된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킨다는 의미의 ‘베페 케어’를 주제로 했다.

전시 현장에서는 임산부와 육아맘, 대디들이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 선착순 입장객 이벤트, 베페 스탬프투어 등 실속 있는 현장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NSP통신-베이비페어 전시장 (베페 제공)
베이비페어 전시장 (베페 제공)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누릴 수 있는 혜택도 풍성하다. 베페 온라인 사이트에서는 참가 브랜드별로 체험단 참가 및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모바일 앱에서도 전시 참가업체별 제품 할인 및 사은품 증정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전시회 도면 및 참가업체 리스트도 편리하게 체크 가능하다.

G03-9894841702

특별한 현장 행사도 준비했다. 전시장 내 ‘베페모먼트 작품전’ 갤러리에서 베페모먼트 이벤트를 통해 아름다운 그림 작품으로 재탄생한 임신, 출산, 육아의 순간을 만나볼 수 있다. 베페모먼트 이벤트는 부모들이 개인의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사진을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 사연과 함께 남기면 30명을 선정해 응모한 사진을 전문 작가 6명이 직접 그려주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베페 이근표 대표는 “예비 및 현역 부모들이 임신부터 출산, 육아, 교육까지 자녀가 성장하면서 꼭 챙겨야 할 것들을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전시에서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베이비페어로서 기업 소비자간(B2C)거래뿐 아니라 기업간 거래(B2B) 활성화와 국내 우수 유아용품 기업의 해외 진출 부분에서도 성과를 이뤄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