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밸류업, “카카오톡과 결합…주주환원율 최대 50% 목표”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DIRECTOR’S CUT)’을 통해 컴백한다.
세븐틴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디렉터스 컷’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 곡 ‘고맙다’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2017 세븐틴 프로젝트’ 완결인 정규 2집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확장판으로 알려진 이번 스페셜 앨범은 지난 정규 2집 타이틀 곡 ‘박수’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줬던 ‘세븐틴 프로덕션’의 콘셉트를 이어가며 못다한 이야기를 마무리하는 것은 물론, 디렉터 세븐틴의 스토리를 예고해 발매 전부터 팬들의 기대를 높여왔다.
특히 타이틀 곡인 ‘고맙다’는 청량한 기타 사운드 기반의 퓨처 베이스 장르로 비록 지금은 곁에 없지만 지난 시간 함께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대상(팬)에게 고맙다는 내용을 담았다.
한편 세븐틴의 이번 스페셜 앨범에는 타이틀 곡 ‘고맙다’ 외에도 정규 2집 ‘틴, 에이지’ 수록곡 13곡을 포함해 밝고 경쾌한 멜로디의 ‘띵킹 어바웃 유(Thinkin’ about you)’, 록적인 기타 솔로 라인이 인상적인 ‘지금 널 찾아가고 있어’, 멤버 정한과 조슈아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미발매 듀엣곡 ‘폴링 포 유(Falling For U)’까지 총 17트랙이 실린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