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워리어스웨이, 미 첫 언론 반응 ‘마지막 15분 당신을 날려 버릴 것’

NSP통신, 김정태 기자, 2010-11-25 16:39 KRD7
#워리어스웨이 #장동건
NSP통신

[서울=DIP통신] 김정태 기자 = 미국 현지에서 헐리우드 액션 블록버스터 <워리어스 웨이(The Warrior’s Way)>의 공식 언론시사회가 시작하기 전, 발 빠르게 영화를 본 매체들이 첫 헐리우드 영화의 주연을 연기한 장동건과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비쥬얼을 보여준 영화에 대한 호평을 올리며 극찬했다.

<워리어스 웨이>는 칼을 버리고 평범한 삶을 선택한 세계 최강의 전사(장동건 분)가 사랑하는 이들을 지키기 위해 싸우는 운명적인 스토리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극 중 검 한 자루로 모든 적을 물리치는 세계 최강의 전사 역을 맡은 장동건이 보여주는 파워풀한 액션과 완성도 높은 CG등 풍성한 볼거리가 이미 화제였다.

G03-9894841702

영화에 대한 궁금증으로 지난 19일 스탭시사에 특별히 관람을 신청하여 발 빠르게 영화를 접한 미국 평단(영화평 전문 사이트)의 반응은 ‘슈퍼스타 장동건은 첫번째 헐리우드 진출작으로 이미 신화를 창조하였다. 마지막 15분은 당신을 날려 버릴 것이다!(Nerdreactor.com)’, ‘관객들이 평생 경험해보지 못한 시각적 스펙터클을 약속한다!(Hotklix.com)’ 등 주연배우 장동건과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라는 리뷰를 전했다.

22일 월드 프리미어부터 시작된 일반 시사회로 영화를 관람한 네티즌들은 “동양과 서양의 절묘한 교차점적인 영화인듯”(네이버, kvc57032), “액션의 새로운 스타일을 만들어낼 것 같은 영화” (네이버, jqweasq001), “총알 빗발치는 액션씬 진짜 멋있더라... 매트릭스와는 또 다른 액션스타일~” (네이버, dskadudgh), “검술 액션의 새로운 미학!!“(네이버, csunbelle), “시각적인 면에서 정말 멋있고 후반부로 갈수록 흡입력이 상당하다.” (네이버, ljhlove0512), “게임 보다 잼있다! 오랜만에 극장에서 느낌 슈팅 쾌감 짱~"(네이버, redcohr) 라며 새로운 느낌의 액션과 비쥬얼에 대한 호평과 함께 12월 극장가의 가장 큰 기대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영화<워리어스 웨이>는 12월 1일 개봉예정이다.

ihunter@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