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한희준, 오늘(4일) 정오 신곡 발표 ‘컴백’…파격변신 기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8-01-04 10:30 KRD7
#한희준 #딥 인사이드 #DEEP INSIDE #컴백
NSP통신-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가수 한희준이 새 앨범 '딥 인사이드'(DEEP INSIDE)로 8개월 만에 활동을 재개한다.

한희준은 4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딥 인사이드’의 전곡을 공개한다.

신곡 '딥 인사이드'는 새롭게 시도된 신스팝 사운드에 더해진 한희준의 깊은 음색과 감성이 돋보이는 얼반 알앤비(R&B) 장르의 곡으로 레이디스코드 소정이 피처링 지원했다. 점점 더 깊이 빠져들어가는 남녀의 감정을 고조되는 멜로디와 리듬구성으로 표현했다.

G03-9894841702

특히 이번 앨범은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과 걸그룹 러블리즈 앨범에 참여한 뉴타입이엔티의 프로듀서 원택, 탁과 더불어 페이퍼 플래닛, 준조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기대를 높였다.

한희준의 새 앨범에는 타이틀 곡 '딥 인사이드'를 비롯해 새벽 감성에 취해 잠에 들지 못하는 '혼자남'의 감정을 얘기한 인트로 곡 'AM 2시 30분'과 팬들이 기억하는 '보컬리스트' 한희준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낸 발라드 곡 '데이드림'(DAYDREAM) 등 따뜻한 분위기의 4개 트랙이 수록됐다.

한편 한희준은 이번 앨범을 위해 외모뿐만 아니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적인 변화까지 그야말로 이름 '석 자' 빼고 모두 바꾼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해주고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