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이 유칼립투스 나무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극세사 시트가 피부에 가볍게 밀착돼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해주는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 8종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유럽 섬유 품질 인증 기관인 오코텍스(Oeko-Tex)로부터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1등급 인증을 획득한 식물유래 소재의 극세사 원단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밀착력과 풍부한 수분 보유력을 지닌 시트에 자연 성분의 에센스까지 더해져 오랜 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또 천연 에센셜 오일 등 전성분의 마일드한 처방과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최근 유해물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소재부터 성분, 처방까지 착한 더마 콘셉트의 마스크 시트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더 착한 마음 마스크 시트’는 앰플과 에멀전 두 가지 제형으로 구성됐으며, 히알루론산과 마데카소사이드, 판테놀, 티트리, AHA/BHA, 비타민C, 비타민E, 세라마이드 등 각각 8가지 유효 성분을 담았다. 특히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마데카소사이드는 거칠어진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며, 수분 공급 효과가 우수한 히알루론산은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