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엄친딸’ 이인혜, ‘수능 응원가’ 뮤비 화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11 16:28 KRD2 R0
#이인혜 #차길영 #거위의 꿈
NSP통신-<사진제공=필보이 그룹>
fullscreen
<사진제공=필보이 그룹>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연예계 대표 엄친딸 이인혜가 오는 18일 치러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격려키 위해 ‘수능 응원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수능 응원가’ 뮤비에는 이인혜와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 ‘공부의 신 화성인’으로 소개돼 유명세를 치른 얼짱 스타강사 차길영이 함께 참여했다.

두 사람이 응원가로 선곡한 ‘거위의 꿈’은 지난 1997년 발표된 남성 듀오 카니발(김동률, 이적)의 곡으로 하늘을 날지 못하는 거위가 하늘을 나는 꿈을 꾸는 것처럼 일상이 지치고 힘들고 어렵지만 끝까지 참고 이겨내면 꿈을 실현 할 수 있다는 희망 메세지를 담고 있다.

G03-9894841702

촬영 당일 이인혜는 감기 증상으로 몸 컨디션이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수능준비생들에게 힘을 북돋워 주기위해 열정적으로 녹음과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이인혜는 “이 노래에 좋은 기운을 모아 기원할테니 그동안 열심히 갈고 닦아 최선을 다해 노력한 수험생 모두 정말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녹음 참여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인혜와 차길영은 수능 당일 수험생들이 꼭 챙겨야 될 10계명을 인터뷰 응원 영상으로 제작해 함께 공개했다.

이인혜 & 차길영의 ‘수능 당일 이것만 알면 수능점수 10점 오른다’라는 제목의 영상에서 두 사람은 ‘수능 당일 10가지 대비법(TIP)’으로 ▲얇은 옷을 여러벌 입는다 ▲쉬는 시간을 잘 활용하라 ▲시험 종료 직전에는 절대 답을 고치지 않는다 ▲수능 시험때는 지면을 깔끔하게 쓴다 ▲쉬는 시간에 화장실은 꼭 다녀온다 ▲어려운 문제는 맨 마지막에 푼다 ▲모든 과목의 시간 안배는 철저히 한다 ▲문제를 잘 읽어라(출제자의 의도를 파악하라) ▲점심식사는 최대한 소화가 잘되는 음식을 선택한다 ▲자신감을 가져라 등을 꼽았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