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몽땅 내사랑’ 윤승아, “김영옥-김갑수 선생님과 호흡 설레”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1-05 20:22 KRD2 R0
#윤승아 #몽땅내사랑
NSP통신-<사진제공=엔오에이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엔오에이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윤승아가 오는 8일 오후 7시 45분 첫 방송되는 MBC 새 일일시트콤 ‘몽땅 내사랑’에 임하는 소감을 전했다.

극 중 낙천적이며 고지식한 캐릭터를 연기하게 될 윤승아는 “아직 촬영 초반이라 시트콤 연기가 좀 낯설고 현장 분위기에도 적응해 가는 중이지만 함께 출연하시는 선생님과 선배님, 동료 연기자 분들과 함께 좋은 분위기에서 촬영을 하고 있다”며 “무엇보다 할머니와 아빠로 함께 나오시는 김영옥 선생님, 김갑수 선생님과 함께 연기 할 수 있게돼 무척 영광스럽고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그 동안 드라마나 영화 등에서 주로 또래나 동생들과 호흡을 맞춰 와서 그런지 처음엔 좀 어렵기도 했는데 항상 배우는 자세로 촬영에 임하고 있다”며 “최근 맡았던 인물 중에 가장 일반적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좋은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G03-9894841702

한편 윤승아는 올해 영화 ‘고사2’와 드라마 ‘장난스런 키스’를 통해 청순 캐릭터로 눈길을 받았으며, 최근 데뷔 이래 처음 출연한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에서는 재치 있고 솔직한 입담으로 단번에 ‘예능샛별’로 떠오르기도 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