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백지영, ‘현빈-하지원’ 러브테마곡 맡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0-28 17:52 KRD2 R0
#백지영 #시크릿가든
NSP통신-<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WS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발라드퀸 백지영이 SBS 새 주말극 ‘시크릿가든’ OST에 참여한다.

오는 11월 13일 첫 방송되는 ‘시크릿가든’은 신(新) 한류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현빈 하지원 윤상현 이필립 등이 출연, 판타지 로맨스를 그릴 것으로 전해져 방송전 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백지영은 이 드라마에서 메인 테마곡인 현빈-하지원의 러브테마곡을 부를 예정이다.

G03-9894841702

드라마 첫 회부터 선 보이이게 될 이 곡은 작곡가 전해성과 작사가 원태현이 콤비를 이뤄 탄생시킨 애잔한 발라드 곡이다.

특히 전해성 특유의 슬픈 멜로디에 얹혀진 사랑하는 사람을 그림자처럼 따라다니고 바라보지만 그저 지켜볼 수밖에 없는 안타까운 마음을 담은 가삿말은 백지영의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로 애절함을 더하고 있다.

그동안 드라마 ‘황진이’와 ‘자명고’, ‘아이리스’, ‘로드넘버원’ 등 다수의 OST로 드라마 히트에 일조해 온 백지영이 이번 ‘시크릿가든’ OST에 참여함으로써 또 한번 드라마 인기를 견인하게 될지 기대된다.

한편 백지영은 오는 29일 일본 동경 국제포럼에서 열리는 ‘2010 한국 대중음악 해외 쇼케이스’에 참석, 아이리스 OST 곡인 ‘잊지말아요’를 비롯한 히트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