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잇츠한불(대표 김홍창)의 글로벌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잇츠스킨의 ‘파워10 캠페인사이트’가 2017 웹어워드 코리아의 제품프로모션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회사측은 "올해로 14회째를 맞은 2017 웹어워드 코리아는 약3000여명으로 구성된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평가해 선정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웹사이트 시상식이자 페스티벌"이라고 소개했다.
잇츠스킨의 ‘파워10 캠페인사이트’는 비주얼디자인, UI디자인, 기술, 콘텐츠, 서비스, 마케팅 등 6개 부문 18개 평가지표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최우상을 수상했다. 이 사이트는 대표 제품인 파워10 라인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컬러감을 활용한 컬러 마케킹과 함께 소비자의 피부고민에 따른 제품 가이드 라인을 제시했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잇츠한불 관계자는 "파워10 캠페인 사이트와 같이 앞으로도 사용자의 피부에 따른 맞춤형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동시에 흥미를 함께 유발 할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 제공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 웹어워드 코리아의 본 시상식은 오는 14일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