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하지 않겠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갓세븐(GOT7)이 리패키지 앨범을 선보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갓세븐이 새롭게 발매할 리패키지 앨범 ‘세븐 포 세븐 프리젠트 에디션(7 FOR 7 PRESENT EDITION)’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속 멤버들은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댄디한 매력 발산으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오는 12월 7일 발매되는 ‘세븐 포 세븐 프리젠트 에디션’은 갓세븐이 지난달 10일 발매한 앨범 ‘7 FOR 7’의 리패키지 앨범으로 항상 갓세븐을 응원하는 팬클럽 ‘아가새(I GOT7)’를 향한 선물 같은 음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앨범은 오는 2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갓세븐은 앞서 지난 3월 미니앨범 '플라이트 로그:어라이벌(FLIGHT LOG:ARRIVAL)’ 발매 이후 7개월 만에 앨범 ‘7 FOR 7’을 통해 7인의 완전체로 컴백해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 앨범은 리더 JB(Defsoul)의 자작곡이자 타이틀 곡인 ‘유아(You Are)’를 비롯해 멤버 전원이 앨범 전곡의 작사 및 작곡 작업에 참여해 갓세븐의 무한한 성장을 보인 바 있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