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뷰티전문 방송인 황방훈, CEO 위한 프리미엄 특강 쇼 가져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11-16 10:02 KRD7
#황방훈 #화장대를 부탁해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뷰티전문 방송인이자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황방훈이 CEO 모임에서 특강을 선보였다.

16일 소속사 권영찬닷컴 측에 따르면 황방훈은 최근 HJ컨벤션 센터에서 각 분야의 성공한 CEO들의 스토리를 듣고 배우는 자리로 마련된 행사에서 ‘섹시한 CEO로 거듭나기 위한 프리미엄 스타 특강 쇼’를 가졌다.

NSP통신

특히 강연이 끝난 후 이어진 질문에서 그는 즉답을 통해 각 개인에게 맞는 맞춤형 컨설팅을 해줘 큰 호응을 얻었다.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사람의 이미지를 만드는데 3초의 시간이 걸리고 그 이미지를 바꾸는데 30년이 걸리고 그 이미지를 지우는 데는 300년이 걸린다고 한다”라며 “많은 비즈니스에서 사람을 대하는 것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자 생존인 만큼 단순하게 말 잘하는 것이 좋은 스피치가 아니라 각자의 이미지를 최대로 살려서 다른 사람들에게 각인 시키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G03-9894841702

이어 “상대에게 전해야 하는 메시지를 준비해간 자료나 화려한 언변으로 채울 수는 없다. 여기에 상대에게 내가 보이고 싶은 모습을 보일 수 있어야 한다”라고 이미지 메이킹의 중요성을 전했다.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는 황방훈은 온스타일의 ‘겟 잇 뷰티’ 부터 시작해서 FashionN의 ‘화장대를 부탁해’, KBS 드라마 채널의 ‘뷰티바이블’, SBS 플러스 ‘여자플러스’ 등 대한민국의 다채로운 뷰티 전문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메이크업 한류’를 만들어 낸 장본인이다.

한편 현재 공중파와 다양한 뷰티 전문 프로그램의 크리에이티브 디텍터로 참여 중인 그는 채연, 리지, 루나 가 MC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뷰티전문채널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 시즌3'에 합류해 사랑을 받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