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파이터 추성훈, ‘아테나’ 특별 출연…차승원과 액션 대결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0-13 00:43 KRD2 R0
#아테나 #추성훈 #차승원
NSP통신-<사진출처=추성훈 공식사이트>
fullscreen
<사진출처=추성훈 공식사이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파이터 추성훈이 KBS 새 드라마 ‘아테나 : 전쟁의 여신’에 특별 출연해 생애 첫 연기 도전에 나선다.

추성훈은 극 중 NTS내부의 특수 비밀요원인 일명 ‘블랙요원’으로 분해 거친 남성미를 발산해 보일 예정이다.

특히 ‘아테나’의 수장으로 차가운 카리스마를 내뿜게되는 차승원과 뜨거운 액션 대결을 펼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G03-9894841702

추성훈의 촬영은 오는 17일 예정된 UFC 경기를 마친 후 11월 중이 될 것으로 전해졌다.

‘아테나’제작진에 따르면 추성훈과 차승원의 ‘불꽃 액션 대결’의 리얼한 장면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별도의 오픈 세트를 대여하거나 아예 특별 세트를 제작하는 방안까지 고려하고 있다.

추성훈과 맞대결을 펼칠 차승원은 이달 말로 예정돼 있는 하와이 촬영을 끝마치고 입국해 추성훈과 함께 무술감독을 만나 촬영 분량에 대한 액션 콘티를 직접 논의할 계획으로 알려졌다.

완벽한 몸매, 넘치는 카리스마까지 모두 갖춘 추성훈과 차승원 두 사람의 액션 대결은 오는 12월 첫 방송을 예고하고 있는 ‘아테나’의 가장 박력 있고 통쾌한 장면으로 시청자들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보여진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