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시후, 명품 식스팩 공개…여심 ‘두근’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10-06 18:28 KRD2 R0
#역전의 여왕 #박시후
NSP통신-<사진제공=유니온 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유니온 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시후가 명품 초콜릿 복근으로 여심을 흔들 예정이다.

6일 MBC 새 월화극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역전의 여왕’에 재벌가의 막내 아들 구용식 역을 맡아 ‘시후앓이’를 예고하고 있는 박시후의 화보같은 상반신 노출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극 2회 분에 담겨질 이 장면은 용식이 옷을 갈아입는 과정에서 상반신을 드러내는 신으로 박시후의 명품 식스팩이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특히 지난 5월 방송된 SBS ‘검사 프린세스’에서 고뇌의 샤워신을 통해 초콜릿 복근을 공개해 뜨거운 이슈를 낳았던 박시후는 이번 촬영을 위해 일주일 동안 집중적인 트레이닝을 받을 정도로 노출신에 신경을 썼다는 후문.

첫 촬영에서 군대 고참인 정준호(봉준수 역)에게 얼차려를 받는 과거 회상신을 촬영하며, 땡볕 아래에서 행낭을 매고 신고식을 호되게 치러낸 박시후는 “이번 ‘역전의 여왕’에서 데뷔 이래 최대 노출을 선보이게 될 것”이라고 미소졌다.

‘역전의 여왕’은 방송 전 공개되는 스틸마다 화제를 낳으며, 시청자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김남주(황태희 역)와 정준호의 밀월여행 촬영을 비롯해 김남주, 채정안(백여진 역)의 패션, 한송이(하유미 분)의 럭셔리한 라이프 등은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킨 바 있다.

한편 ‘역전의 여왕’은 사랑하는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게 최고의 행복이라고 생각했던 한 여자가 결혼 후 예상치 못한 풍랑을 이겨내면서 ‘인생 역전’의 짜릿한 순간을 누리게 되는 통쾌 유쾌한 부부로맨틱 코미디로 오는 18일 ‘동이’의 후속으로 첫 전파를 탄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