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병규 우리은행장 “연임하지 않겠다”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새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세븐틴은 6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전곡 음원과 감각적이면서도 독특한 영상미가 기대되는 타이틀 곡 '박수'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13곡의 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박수'를 비롯해 앨범의 포문을 여는 첫 번째 트랙 인트로곡 ‘신세계(新世界)’를 시작으로 ‘박수’의 페어송인 ‘모자를 눌러 쓰고'와 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담은 ‘캠프파이어’ 등 전곡이 멤버들의 자작곡으로 구성돼 한층 넓어진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신곡 '박수'는 블루스한 록을 기반으로 해 펑키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소년으로서의 세븐틴을 마무리 짓는 1막에 박수를 보낸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소속사 관계자는 “세븐틴의 정규 2집 앨범 ‘틴,에이지’는 ‘2017 세븐틴 프로젝트(2017 SEVENTEEN PROJECT)’의 마무리이자 새로운 세븐틴의 시대의 시작을 알린다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고 전헸다.
한편 세븐틴은 오늘(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틴, 에이지’를 발매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