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세븐틴, 정한·원우·호시·버논 콘셉트 포토 공개…새 앨범 '틴, 에이지' 궁금증↑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10-23 21:21 KRD7
#세븐틴 #틴 #에이지 #Teen #Age
NSP통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세븐틴이 콘셉트 포토로 새 앨범 프로모션의 첫 스타트를 끊었다.

세븐틴은 23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정한, 원우, 호시, 버논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세븐틴은 앞서 두 번째 정규 앨범 '틴, 에이지(TEEN, AGE)'의 컴백 프로모션 타임 테이블을 통해 콘셉트 포토 공개를 예고한 바 있다.

G03-9894841702

공개된 사진 속 4명의 멤버는 강렬한 인상의 비주얼과 함께 악기를 들고 있는 등 마치 밴드의 멤버와 같은 느낌을 연출해내며 세븐틴에게서는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분위기로 시선을 끈다.

또한 파란색과 보라색이 섞인 조명 밑에 앉아있는 정한은 삐딱한 고개와 시선이 반항적이고 섹시한 느낌을, 원우는 그윽하고 깊은 눈빛으로 쓸쓸하고 어두운 분위기의 매력을 보여준다. 호시는 검은 의상에 탈색한 머리가 반항적인 이미지를, 기타를 든 채 카메라를 응시한 버논은 신비로움마저 느껴지는 비주얼을 돋보이게 하는 4인4색 매력으로 새 앨범을 궁금케 한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11월 6일 새 앨범 ‘틴, 에이지’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