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장흥군, 국악인 송소희와 함께하는 힐링 음악회 개최

NSP통신, 김용재 기자, 2017-10-23 15:19 KRD7
#장흥군 #국악인 송소희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장흥문화예술회관서···서양 오케스트라와 우리나라 전통 음악 융합 구성

NSP통신-송소희와 함께하는 아리랑심포니오케스트라 특별 힐링 음악회 포스터. (장흥군)
‘송소희와 함께하는 아리랑심포니오케스트라 특별 힐링 음악회’ 포스터. (장흥군)

(전남=NSP통신) 김용재 기자 = 장흥군은 오는 24일 오후 7시30분 장흥문화예술회관에서 ‘송소희와 함께하는 아리랑심포니오케스트라 특별 힐링 음악회’를 개최한다.

장흥군이 주최하고 (주)아리랑 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에는 소리꾼 송소희가 출연해 사랑 계절, 배띄워라, 나 가거든 등의 곡으로 아리랑심포니와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예술의전당 교향악 축제에서 서울시향과 협연한 바이올리니스트 김현지도 출연해 사라사테의 ‘카르멘 환상곡’과 ‘찌고이네르바이젠’을 선보인다.

G03-9894841702

아리랑심포니의 힐링 특별 음악회는 서양의 오케스트라와 우리나라의 전통음악을 융합시켜 특색 있게 구성했다.

유럽인들로 구성된 아리랑심포니오케스트라 단원들은 아리랑을 인생의 고개에 비유해 클래식 댄스, 평화와 애수, 추억과 그리움, 미래 장흥 등의 소주제로 나누어 무대를 꾸며낸다.

오케스트라 단장을 맡고 있는 전세일 박사는 “서양과 동양의 악기로 연주 될 우리나라의 전래 동요나 민요가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의 고향을 느끼게 할 것”이라며 “통합의학의 고장 장흥 군민들에겐 더욱 특별한 힐링의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용재 기자, nsp2549@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