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온라인 채권 타임딜’ 출시…‘온라인 접근성’ 활성화 겨냥

[서울=DIP통신] 케이블채널 스토리온의 다이어트 리얼리티쇼 ‘다이어트워’ 시즌4에 참가한 이현주 씨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가되고 있다.
이현주 씨는 다이어트워에 참가할 당시 체중이 93.4kg으로 건장한 모습이었다.
김지훈트레이너의 과학적인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살과의 전쟁’을 치열하게 치러 온 이현주 씨는 도전 12주가 지난 현재 체중이 50Kg대를 기록하며, 무려 35kg이상 감량에 성공해 ‘늘씬녀’로 변신을 꾀했다.
이같은 모습은 지난 시즌3에 참가해 101.5Kg에서 64.9Kg으로 36.6Kg을 감량한 주소정 씨를 연상케한다.
이현주 씨의 다이어트 전후 모습이 비교된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의지가 대단한 것 같다”, “정말 이현주가 맞냐?”, “살 뒤에 저런 미모가 숨어있을 줄이야” 등의 반응으로 놀라움을 나타냈다.
한편 지난 시즌3에 참가한 탤런트 이하얀 뒤를 이어 시즌4에 도전장을 낸 뮤지컬 배우 박재롬도 이현주 씨와 함께 네티즌의 시선을 끌고 있다.
박재롬은 90.1kg이던 체중을 8주만에 68.3kg으로 21.8kg을 감량해 보였지만, 아쉽게도 12주 파이널에는 참가하지 못했다.
다이어트워는 시즌5로 시청자를 찾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