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티맥스 김준, 日 첫 솔로 공연 앞두고 비지땀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9-14 16:50 KRD2
#티맥스 #김준 #피그말리온의 사랑
NSP통신-<사진제공=AVEX beeTV, 오피스하라>
<사진제공=AVEX beeTV, 오피스하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티맥스의 멤버 김준이 일본에서 첫 솔로 공연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고 있다.

14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김준은 일본에서 주연작 ‘당신의 기억을 나에게 주세요-피그말리온의 사랑’(이하 ‘피그말리온의 사랑’) DVD판 시사회 현장에서 팬들에게 강렬하면서도 색다른 퍼포먼스를 선사하기 위해 몇 주 전부터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김준은 오는 19~20일 양일간 도쿄 시바코우엔의 메르파크 홀에서 열리는 한일합작드라마 ‘피그말리온의 사랑’ DVD 발매 기념 시사회에 김재욱, 미나미사와 나오 등 주인공들과 함께 참석할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 자리에서 김준은 ‘비워내기’, ‘jUN BE O.K’ 등의 솔로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주찬양 외 비공개 멤버들과 깜짝 그룹을 결성,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준, 김재욱, 미나미사와 나오 등 주인공들은 프로모션 첫날 드라마 시사회와 무대인사를 소화하며, 이튿날에는 토크쇼와 선물 추첨회, 그리고 하이터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교류할 예정이다.

한편 ‘피그말리온’은 ‘내 이름은 김삼순’, ’케세라세라’의 김윤철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일본 에이벡스통신방송이 운영하는 모바일 전용 방송국 BeeTV에서 지난 3월부터 방송을 시작해 일본 내 자국 드라마들을 제치고 40개 채널 중 시청률 1위로 종영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오는 10월 8일 DVD로 발매된다.

NSP통신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