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쌈디’ 여친 레이디제인, 프로젝트 그룹 코인 첫 싱글음반 참여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9-14 16:47 KRD2
#코인 #레이디제인
NSP통신-<사진제공=뮤직파이>
<사진제공=뮤직파이>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슈프림팀의 ‘쌈디’ 여친으로 알려진 레이디제인이 신예 작곡가 김영욱의 프로젝트 그룹 코인(Coin)의 첫번째 싱글 음반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레이디제인은 코인 앨범 ‘코인 토스’(Coin Toss) 타이틀곡 ‘눈물사탕’ 피처링을 맡았다.

이 곡은 보사노바 리듬의 달콤한 선율이 조화를 이루는 곡으로 작사가 윤사라가 연인과 헤어졌지만 슬퍼하기 보단 아름다운 추억으로 간직하고자 하는 마음을 노랫말로 담았다.

G03-9894841702

특히 레이디제인의 달콤한 목소리와 모던한 편곡은 세련된 시부야 계열의 느낌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레이디제인은 또 ‘눈물사탕’ 뮤직비디오에도 출연, 열연을 보였다.

한편 프로젝트 그룹 코인은 버클리 음대 출신으로 제이의 ‘거짓말’, 나윤권의 ‘미안하다’를 통해 데뷔한 작곡가 김영욱을 위시해 홍준호(기타), 길은경(키보드), 노덕래(베이스), 윤사라(작사), 김현아(코러스), 조이진(스트링) 등 뮤지션이 참여하고 있다.

김영욱은 “‘코인 토스’ 앨범에는 동전의 양면성처럼 대중가요적인 면과 학문적인 재즈가 함께 녹아있다”며 “대중이 듣기에 거부감이 없으면서도 항상 새롭고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는 동전을 던질때 마다 어떤면이 나올지 기대하는 아티스트가 되고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