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태사비애, 가을 축제의 ‘여신’ 등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9-08 19:13 KRD2 R0
#태사비애
NSP통신-<사진제공=SC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SC엔터테인먼트>

실력파 여성듀오 태사비애(비애, 지애)가 축제의 여왕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지난 봄 대학 및 지역 축제에서 초대가수 섭외 1위에 오른 태사비애가 9월부터 10월까지 총 30여 군데 축제에 초대됐다.

태사비애는 오는 11일 일산 영화제를 시작으로 서울, 경기, 대구, 경북, 전라, 충청도 등 전국 각지를 돌며, 축제 무대에 올라 히트곡으로 행사의 열기를 북돋을 예정이다.

G03-9894841702

소속사 관계자는 “최근 전국의 대학과 지자체 행사 주관사들로부터 섭외가 잇따르고 있다”며 “이는 태사비애가 빼어난 가창력과 파워풀한 무대매너로 축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고 말했다.

태사비애는 한 대학에서 뽑은 축제 초대 가수 선호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할 만큼 대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은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태사비애는 지난 7일 발매한 싱글앨범 ‘사랑해 저 빛처럼 꺼지지 않게’를 공개직후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 순위에 상위권에 진입하는 등 발표곡마다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신곡 ‘사랑해 저 빛처럼 꺼지지 않게’는 피아노 선율과 시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곡으로 그동안 태사비애의 ‘내사랑’, ‘첫사랑’, ‘사랑은 별보다 밝다’ 등을 작곡한 김동영 작곡가가 곡을 쓰고 작사가 김성채가 노랫말에 참여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