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율이 발목, 금리인하 없다’…한국은행, 새해 첫 금리 동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티아라의 지연과 한지우의 청순미가 돋보이는 교복 사진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 사진은 KBS 8부작 청춘드라마 ‘정글피쉬 시즌2’에 주인공으로 출연중인 지연과 한지우가 동료 연기자들과 함께 촬영장에서 찍은 것이다.
벤치에 앉아 찍은 사진에는 가벼운 미소를 머금은 지연의 다소곳한 모습과 양손으로 ‘V’자를 그리고 깜찍한 표정으로 함박 웃음을 짓는 한지우의 모습이 발랄한 여고생의 풋풋한 매력이 담겨있다.
KBS2 청소년드라마로 지난 2008년 5월 첫 선을 보인 ‘정글피쉬’는 당시 한 학교의 시험지 유출 사건을 소재로 제작돼 사회적 반향을 일으키며, 화제가 된 작품이다.
이 작품은 그해 아시아태평양방송연맹(ABU) 최우수상과 동아시아 방송프로듀서포럼 우수상을 거머쥐며 작품성을 인정은데 이어 2009년에는 방송계의 퓰리처상으로 불리는 미국 피버디상을 수상키도 했다.
한편 오는 25일 첫 방송이 예정된 ‘정글피쉬 시즌2’에 출연하는 지연은 드라마 ‘혼’과 ‘공부의 신’, 영화 ‘고사 두번째 이야기: 교생실습’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리틀 송혜교’로 불리고 있는 한지우는 최근 3주사이에 화장품, 휴대폰, 오픈마켓, 통신사 등 4개 브랜드 광고모델로 발탁돼 차세대 CF퀸으로 떠올라 기대를 받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