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증권, ‘온라인 채권 타임딜’ 출시…‘온라인 접근성’ 활성화 겨냥

[서울=DIP통신] 김진철이 4일 오후 5시 30분 여의도의 KT여의도컨벤션웨딩에서 동료 개그맨인 윤형빈과 김인석의 공동 사회로 결혼한다.
최근 웨딩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끌었던 김진철 커플의 결혼 예복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네티즌들이 김진철과 예비신부 김현정 씨가 이날 결혼식에 입고 등장할 예복이 웨딩사진에 있던 턱시도와 드레스인지 궁금증을 보이고 있는 것.
결혼 당일 김진철 커플이 선보일 예복은 웨딩사진 촬영 당시 의상을 협찬한 봄바니에에서 특별 제작한 턱시도와 드레스인것으로 전해졌다.
봄바니에 측에 따르면 예비신부 김현정 씨의 드레스는 세계 유명 브랜드인 스페인의 프로 노비아스에서 직수입한 튤과 노방의 혼합 소재인 드레스로 신부를 위해 새롭게 피팅됐다.
보통키의 예비신부를 좀 더 커보이게 하기 위해 전체적인 실루엣은 하이 웨이스트 라인으로 잡았고, 신부의 아름다운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러플 장식과 튜브 톱의 네크라인에 가슴 장식을 해 사랑스럽고 고귀한 느낌을 강조했다.
김진철의 턱시도는 검은색 실크 소재에 봄바니에 만의 독창적인 패턴 기법을 사용, 착용시 제2의 피부같은 편안한 피팅감을 느낄수 있도록 제작됐다.
한편 김진철은 최근 김현정 씨와 바쁜 스케쥴로 자주 만나지 못하는 아쉬움을 무협온라인게임인 ‘일검향’을 통해 게임과 채팅으로 데이트를 해 왔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