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그룹 하이라이트가 다음 달 컴백을 확정했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는 27일 정오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하이라이트 데뷔 8주년 기념 앨범 ‘CELEBRATE(셀러브레이트)’의 10월 16일 발매 일정이 담긴 컴백 스케줄 티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하이라이트는 오는 29일 컴백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공개, 앨범 사양 공개, 트랙리스트 공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쇼케이스 개최, 앨범 발매 등이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특히 하이라이트는 컴백 하루 전인 오는 10월 15일 밤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데뷔 8주년을 함께 맞이할 예정이다.
하이라이트 데뷔일인 10월 16일에 맞춰 발매될 이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CELEBRATE’는 지난해 팬들과 함께 하지 못한 멤버들의 아쉬움을 덜어내고자 팬들과 함께 축하하는 의미를 담아 제작돼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애정을 엿볼 수 있게 한다.
한편 하이라이트의 8주년 기념 앨범 ‘CELEBRATE’는 다음 달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