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민정-박신혜, ‘시라노 걸즈(?)’ 듀엣 결성…발라드 곡 ‘당신이었군요’ 공개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9-02 01:03 KRD2 R0
#이민정 #박신혜 #시라노 #연예조작단 #당신이었군요
NSP통신-▲사진 위 이민정, 아래 박신혜<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 위 이민정, 아래 박신혜<사진제공=롯데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이민정과 박신혜가 깜짜 여성 듀오를 결성해 화제다.

오는 16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시라노;연예조작단’의 여자 주인공인 두 사람은 최근 녹음을 마친 영화 주제곡 ‘당신이었군요’를 1일 언론시사회를 통해 처음 공개했다.

엔딩 크레딧 곡인 이 곡은 남자 주인공인 엄태웅과 최다니엘이 듀엣으로 부른 주제곡 ‘청계산 가버렸네’에 이어 더블 주제가로 영화에 삽입됐다.

G03-9894841702

애틋한 감성을 깨워내는 발라드 곡 ‘당신이었군요’는 유쾌한 멜로디와 코믹한 가사를 담은 ‘청계산 가버렸네’와 분위기가 180도 다른 느낌이다.

특히 영화 메가폰을 잡은 김현석 감독이 얼굴도 모르던 두 여자가 한 남자의 마음 속에 자리잡고 있던 서로의 존재를 깨닫게 되며 서로를 자연스럽게 느껴 알게된다는 애틋함을 직접 노랫말로 옮겨 영화의 장면과 곡이 일체를 이뤄내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고등학교 시절 2년간 성악을 공부했던 이민정과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를 통해 밴드 보컬로 한차례 노래실력을 과시했던 박신혜는 이번 곡을 통해 빼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화음 조화로 녹음실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이민정-박신혜로 결성된 ‘시라노 걸즈(?)’의 ‘당신이었군요’는 영화 개봉과 함께 관객들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