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율이 발목, 금리인하 없다’…한국은행, 새해 첫 금리 동결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소속 가수들의 근황과 일상생활은 물론 과거 비공개 자료까지 매일 업데이트돼 공개되는 블로그 ‘YG-LIFE’를 개설해 주목을 끌고 있다.
1일 오후 2시께 오픈된 이 블로그는 앞으로 빅뱅, 2NE1 등 소속 가수들의 정보를 담아 팬들에게 서비스된다.
이날 오픈을 기념해 YG는 오는 9일 1집 ‘투 애니원’(To anyone)을 발표하는 2NE1의 신보 트랙리스트와 사진, 영상 등을 통해 이번 앨범 콘셉트를 알려 홈페이지 서버를 마비시킬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YG-LIFE(yg-life.com & yg-life.co.kr)는 양현석 대표가 수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기획부터 참여함으로써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방대한 자료들을 올릴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 블로그는 향후 개인커뮤니티인 ‘트위터’와 ‘싸이월드’는 물론 동영상사이트 ‘유트브’, 스마트폰의 ‘어플리케이션’ 등의 다양한 채널과 연동해 국내 뿐 아니라 해외 팬들까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형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으로 YG측은 전했다.
한편 YG-LIFE 첫 주인공이 된 2NE1은 오는 12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컴백 신고식을 치른 뒤 본격 방송 활동에 돌입할 계획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