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이랜드리테일에서 운영하는 ‘NC 아울렛 경산점’이 오는 22일 새단장 그랜드 오픈을 한다.
지난 2015년 9월, 종전 경산시 중방동에 위치한 현대밀레몰을 인수, 오픈했던 NC 경산점이 2년만에 리뉴얼을 단행해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에서는 화장품, 제화, 핸드백, 골프, 아동 등 40개 새로운 브랜드를 더해 경산지역 세대별 맞춤 쇼핑 매장으로 변화를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NC 경산점에서는 이번 새단장 그랜드오픈을 맞이해 상상이상의 혜택을 드리는 새단장 스페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새단장 오픈 스페셜 주요행사는 오는 22일 단하루 진행하는 경품이벤트와 구매사은이벤트, 고객들의 인기 최고인 100% 당첨 럭키박스이벤트 등 스페셜이벤트를 비롯해 패션/리빙/잡화에 이르기까지 어메이징 프라이스와 브랜드데이 및 수량한정행사 그리고 층별 상품 특가행사들이 진행된다.
이번 새단장 오픈 행사기간에 이랜드리테일 전지점 특별이벤트 행사도 진행하는데 ‘GOLDEN FESTA! 골드티켓 경품이벤트! 황금빛 행운을 잡으세요!’경품 응모이벤트로 DM에 동봉된 골드티켓 응모권을 작성해 각 지점 응모함에 응모하면 된다.
당첨선물로 순금 10g골드바를 비롯해 켄싱턴호텔.리조트.콘도 숙박권, 난방텐트, 캠핑용품세트, 안마기, 이랜드상품권 등 총 100개 상품을 증정한다.
NC아울렛 경산점 임병국 지점장은"경산점은 경산지역 고객의 쇼핑욕구를 최대한 반영한 매장 구성에 중점을 두었다"며"새단장 오픈 행사를 위해 대대적인 행사 물량확보는 물론 다양한 사은행사와 이벤트 등을 준비한 만큼, 고객들이 22일 단하루라도 경산점에서 행복한 쇼핑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