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국내 최고령 모델 이평, 파격 성형으로 재기의 ‘꿈’ 다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16 20:57 KRD2 R0
#이평 #이브의 멘토
NSP통신-<사진=SBS E!TV>
fullscreen
<사진=SBS E!TV>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런웨이에 오르는 여성 모델들의 적은 나이다.

세월의 무상함에 생기넘치던 몸매와 외모는 탄력마저 잃어 무대에서 외면당하기 일쑤이기 때문이다.

국내 최고령 톱모델 이평이 대대적 성형을 통해 젊음을 찾고, 신세대 모델들과 어깨를 나란히 견줄 수 있는 재기 도전을 꿈꾼다.

G03-9894841702

지난 주 ‘미달이’ 김성은의 성형모습이 공개돼 화제가 된 SBS E!TV ‘뷰티 솔루션 이브의 멘토’에는 다섯 번째 주인공으로 이평이 의뢰인으로 나섰다.

열 여덟살의 나이로 모델 데뷔해 故 앙드레 김, 이상봉, 곽현주, 조명례 등 국내 톱 디자이너들의 런웨이에서 최고의 모델로 빛을 발했던 이평.

그는 무대에서 긴 목과 개성 있는 얼굴로 관객을 압도하는 워킹과 포스를 선보여 국내 톱모델의 반열에 올라 시대를 풍미했다.

하지만 나이가 생명인 모델계에서 무심히 흐르는 세월은 그의 모습을 툭 튀어나온 광대뼈, 남자다운 사각턱, 곱슬기의 부스스한 머릿결,
축쳐진 피부 등 여성미라고는 어느 한 곳 찾아볼 수 없게 만들어, 젊은 모델들에 밀려 다양한 무대에 설 수 없게 했다.

이제는 여자로 다시 태어나 여러 방면으로 워킹하고 싶다는 그녀가 이같은 단점 보완을 위해 대대적인 얼굴성형을 선택했다.

이평의 변신을 위해 ‘이브의 멘토’팀은 냉철한 진단으로 얼굴 전체 성형을 해결안으로 제시했기 때문.

중성적인 얼굴을 전체적으로 성형해 여성의 자긍심으로 다시 다양한 무대에 설 내일에 희망을 안은 이평의 파격변신 모습은 오는 17일 밤 12시 30분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