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관리리스크
삼성증권 내부통제 또 시험대…‘선언·인사’로는 부족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공부의 신’으로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vs 화성인’에 소개된 수학의 달인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에 출연한 차길영 강사가 그 주인공.
그는 전국 26만여 명의 수강생을 몰고 다니는 스타 강사로 서울대 입학만 150명을 배출시킨 인물이다.
이날 방송에서 차길영 강사는 평범한 지구인이 아닌 화성인의 남다른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는 하루 3~4시간밖에 못 자는 바쁜 스케줄 속에 좀더 체계적인 관리를 받기 위해 이준기 김남길 권상우 문근영 등 많은 톱스타의 매니지먼트와 홍보를 전담해 온 매니저를 곁에 두고 있다.
‘얼짱’ 스타 강사답게 연예인처럼 헤어 메이크업과 피부 관리를 받는가 하면 공부에 지친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이기 위해 별난 분장도 마다하지 않는 등 그가 화성인임을 방송을 통해 보여줬다.
또 그는 이날 방송에서 낙제점에 가까웠던 수험생들이 자신의 수업을 받고 서울대에 입학하게된 생생한 사례 증언기와 수능에서 수학을 정복할 수 있는 화성인만의 재미있고 독특한 핵심 비법을 공개했다.
최근 KBS2 ‘생생정보통’에서 돈 잘 버는 초고액 스타강사로 소개된 그는 재미있는 강의법과 연예인 못지 않은 외모로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며, KBS2 드라마 ‘부자의 탄생’과 ‘결혼해 주세요’에 카메오로 출연한 이색 경력도 갖고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