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매일유업이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200ml)을 출시한다. ‘매일우유 무지방0%’는 오랜 시간 연구와 개발을 통해 지방함량은 0%로 낮추면서 우유의 고소한 맛은 최대한 살려 무지방 우유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맛있게 마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매일유업은 최근 ‘평생 다이어트’라는 말이 나올 만큼 평소 건강과 다이어트를 위해 꾸준히 식단관리에 신경 쓰는 소비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지방함량은 0%로 낮추고 우유 본연의 영양소는 그대로 유지한 무지방 우유로 더욱 간편하게 식단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을 선보이게 되었다.
새롭게 선보이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무균 공정을 거친 테트라팩 포장으로 상온에서도 영양성분의 변화 없이 신선하게 보관이 가능하다. 온라인을 통해 다량으로 구입해 집이나 사무실뿐 아니라 이동 시에도 필요할 때마다 하나씩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일유업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다이어트와 식단 관리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위해 브랜드 페이스북 ‘우유는 매일이다’에서 닭가슴살 대표 브랜드 ‘아임닭’과 함께 하는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멸균제품으로 무지방 우유는 ‘매일우유 무지방0%’가 국내에서 최초이자 유일하다”며 “상온에서도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는 ‘매일우유 무지방0% 멸균제품’은 운동이나 야외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수분과 영양을 보충할 수 있어 건강과 다이어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