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증권주 상승…미래에셋증권↑·메리츠금융지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5년 만에 새 앨범을 발표하고 국내 가요계로 복귀한 보아의 6집 ‘허리케인 비너스’의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이 공개된다.
오는 13일 오후 2시 40분 MBC에브리원 ‘매거진1’에서는 보아와 3년 8개월만에 돌아 온 세븐의 컴백 특집방송으로 편성해 보아의 신곡 ‘게임’(GAME) 뮤비 촬영장의 모습을 생생히 전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촬영 현장 밖 보아의 익살스러운 모습과 촬영에 임한 그의 강렬한 카리스마와 한층 성숙한 모습이 공개된다. 또한 좀 더 자극적이고 화려해진 보아의 6집 앨범 분석과 함께 닮은꼴 스타로 비교되는 세븐과 보아의 데뷔부터 미국 진출, 현재에 이르기까지의 과정을 전격 비교 분석해본다.
‘게임’ 뮤비 촬영 현장을 공개한 보아는 “이번 앨범을 통해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는 포부를 전했다.
한편 이날 ‘매거진1’에서는 빈약한 가슴으로 자신감을 잃은 여성들을 D컵 가슴으로 변화시켜 줄 ‘가슴 볼륨업’ 방법으로 가슴성형수술부터 한방 침을 이용한 방법,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을 통한 방법, 시각적인 효과를 거둘 수 있는 다양한 속옷 활용 노하우 등이 소개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