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김사랑, 매혹적 악마 변신 ‘박재범 유혹’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12 16:09 KRD2 R0
#김사랑 #박재범 #데몬 #하이프네이션
NSP통신-<사진제공=싸이더스HQ>
fullscreen
<사진제공=싸이더스HQ>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김사랑이 박재범을 유혹하는 매혹적 악마로 변신했다.

김사랑은 한미합작 3D 영화 ‘하이프 네이션’(Hype Nation)의 OST 중 박재범이 직접 부른 ‘데몬’(Demon) 뮤직비디오에 출연, 박재범과 연기호흡을 맞췄다.

뮤비 속 김사랑은 팜므파탈 매력의 악마로 분해 강렬하면서도 몽환적 분위기로 박재범을 유혹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G03-9894841702

뮤비 제작 관계자는 “김사랑 씨는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악마를 너무나도 매혹적으로 연기해 냈다”며 “촬영내내 스태프들 모두 넋을 잃을 정도로 김사랑 씨의 멋진 열연으로 200% 만족스러운 장면을 만들어낼 수 있었다”고 전했다.

마이클 잭슨의 ‘데인저러스’(Dangerous)를 만든 미국 유병 프로듀서 테디 라일리가 직접 프로듀싱한 OST ‘데몬’은 강한 비트의 R&B 팝으로 박재범이 직접 랩 부분을 작사하고 파워풀한 랩 실력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이 곡의 음원과 뮤비는 이달 말 공개될 예정이다.

한미합작 3D 영화 ‘하이프 네이션’은 동서양 비보이들의 대결을 그린 영화로, 박재범과 함께 일본 유명 배우 캐리 히로유키 타가와, 데니스오 등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사랑은 SBS ‘인생은 아름다워’ 후속으로 방송될 ‘시크릿 가든’에 장혁을 짝사랑하는 차도녀 역을 맡아 2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복귀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