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정아-서인영, 나인뮤지스 든든한 지원군 자청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8-09 19:46 KRD2 R0
#박정아 #서인영 #나인뮤지스
NSP통신-<사진제공=스타제국>
fullscreen
<사진제공=스타제국>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쥬얼리 출신의 박정아와 서인영이 곧 데뷔를 앞두고 있는 후배그룹 나인뮤지스에 대한 각별한 애정과 든든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스타제국 측은 “데뷔 전부터 나인뮤지스의 연습 과정을 지속적으로 지켜본 박정아와 서인영이 이들의 트레이닝 선생님을 자청하고 가르침을 주고 있다”며 “두 사람은 또 모니터링을 통해 조언과 멤버별 스타일에 따른 맞춤형 특별 훈련에 안간힘을 쓰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박정아는 나인뮤지스의 데뷔 독려를 따듯한 말로 다독거려주는 큰언니 역할을 맡고 있으며, 서인영은 이들의 보컬과 안무에 대한 날카롭고 차가운 평가와 지적으로 긴장을 풀지 못하게 하는 악역을 도맡고 있다.

G03-9894841702

박정아와 서인영은 “연습생 때부터 오랜 시간 동안 지켜본 9명 모두 싱그러운 에너지를 가진 끼가 넘치는 친구들이다”며 “데뷔하고 나서도 더 좋은 모습 보여줄 것이라고 믿는다. 첫 출발을 하는 나인뮤지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후배에 대한 각별한 팬들의 사랑을 당부했다.

한편 나인뮤지스는 오는 12일 온, 오프라인 동시에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노 플레이 보이’(no playboy) 발매로 데뷔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