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심진화, “여자의 변신은 무죄” 전신성형으로 ‘재기의 꿈’ 다져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8 17:51 KRD2 R0
#심진화
NSP통신-<사진출처= SBSE!TV 이브의 멘토 화면 캡처 & 심진화 미니홈피)
fullscreen
<사진출처= SBSE!TV ‘이브의 멘토’ 화면 캡처 & 심진화 미니홈피)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달라져도 너무 달라졌다!”

개그우먼 심진화(29)가 전신성형 후 모습을 공개해 네티즌들의 놀라움을 사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E!TV ‘뷰티솔루션 이브의 멘토-심진화 편’(이하 이브의 멘토)에는 한 때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코너 ‘미녀삼총사’에서 동료 개그우먼 고(故) 김형은과 명콤비를 이루며, 시청자에게 웃음을 선사해 사랑받았던 심진화가 오랜만에 방송에 출연했다.

G03-9894841702

심진화는 지난 2006년 12월16일 스케쥴을 위해 강원도 평창 용평리조트로 향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해 함께 동승하고 있던 ‘절친’ 김형은이 중상을 입고 대수술을 받았지만 25일 만인 이듬해 1월 10일 끝내 숨지자 충격으로 방송활동을 접어 팬들을 안타깝게 했다.

이를 계기로 극심한 스트레스를 받게된 심진화는 폭식에 빠지면서 키 154cm에 몸무게가 61kg까지 체중이 불어 여자로서의 자신감과 재기에 대한 의지마저 꺾이게 됐다.

그러던 중 심진화는 재기에 대한 용기를 내 후배와 같이 한 영화 오디션에 참가했으나, 날씬한 후배가 합격하자 또 다시 좌절감에 빠져들었다.

심진화는 이날 이같은 사연을 털어놓으며, 이브의 멘토에 도움을 청하게된 배경을 밝혔다.

뷰티솔루션팀은 심진화의 여자로서의 자신감을 먼저 찾아줘야한다는데 의견을 모아 전신지방흡입과 안면윤곽수술을 실시했고, 이 과정은 방송을 통해 그대로 보여졌다.

이 결과 심진화는 사각턱의 각지고 큰 얼굴의 외모 콤플렉스를 떨쳐버리는 V라인의 미인형의 얼굴과 늘씬한 몸매로 파격변신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시청자게시판에 “너무 어려보이고 여성스러워보인다”, “자신감 가져도 될 것 같다. 앞으로 방송에서 밝은 모습 자주 보여달라”, “슬림한 몸매와 갸름한 얼굴로 연극이나 개그코너가 아닌 드라마나 영화에서 배우로써 꿈을 이뤄가는 모습을 보고싶다”, “방송을 보고 변신한 모습에 깜짝 놀랬다”, “너무 예뻐지신거 축하드리고 앞으로 방송에서 당당하고 멋진모습 기대하겠다” 등의 소감글로 격려의 응원을 보냈다.

한편 지난 주 방송된 ‘이브의 멘토’에는 배우 이하얀이 출연, 충격적인 생활상과 화려한 변신 모습으로 화제를 낳은 바 있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