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작곡가 조영수, 다비치의 ‘Bubble Love2’ 통해 올 11번째 히트곡 도전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6 20:37 KRD2 R0
#조영수 #다비치
NSP통신
fullscreen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히트곡제조기 작곡가 조영수가 또 한 번 히트곡 도전에 나선다.

최근 6년간 무려 52곡의 히트곡을 탄생시켜 온 조영수는 올들어서만 7월 현재 10곡의 히트곡으로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이런 조영수가 여성듀오 다비치를 통해 또 하나의 히트곡 퍼레이드를 준비하고 있어 관심을 끈다.

G03-9894841702

조영수가 발표를 앞두고 있는 이번 곡은 올 봄 그의 시그니처 앨범인 ‘올스타’를 통해 MC몽과 서인영이 듀엣으로 불러 공개해 인기를 얻은 ‘Bubble Love’의 2탄격으로 ‘난 너에게’(가제)이다.

이 곡은 명콤비로 알려진 조영수와 작사가 안영민이 오랜만에 의기투합해 완성한 곡으로, 30인조 오케스트라의 리얼 연주로 풍성한 사운드가 강점으로 꼽힌다.

특히 이전 ‘Bubble Love’와는 다른 느낌으로 다비치의 달콤한 목소리와 시원한 가창력을 살린 여름송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재 다비치는 곡 녹음을 마친 상태이며, 오는 29일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음원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조영수가 올해 히트시킨 곡으로는 ▲씨야&다비치&티아라가 부른 ‘원더우먼’ ▲MC몽&서인영 ‘Bubble Love’ ▲민경훈 ‘아프니까 사랑이죠’ ▲티아라 ‘너 때문에 미쳐’ ▲이승기&김연아 ‘스마일보이’ ▲환희&숙희 ‘바보가슴’ ▲오렌지카라멜 ‘마법소녀’ ▲숙희 ‘One Love’ ▲드라마 OST인 씨야 ‘가슴이 뭉클’ ▲옥주현&김진호 ‘페이지원’ 등이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