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걸스데이, MBC ‘꽃다발’로 예능 첫 신고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0-07-26 16:49 KRD2 R0
#걸스데이 #꽃다발
NSP통신-<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fullscreen
<사진제공=드림티엔터테인먼트>

[서울=DIP통신] 류수운 기자 = 데뷔곡 ‘갸우뚱’과 최근 발표한 싱글 신곡 ‘나 어때’로 활동을 병행하고 있는 신예 여성 5인조 걸그룹 걸스데이가 지상파 방송을 통해 첫 예능에 도전, 다양한 끼와 재능을 펼쳐보여 성공적 신고식을 치러냈다.

걸스데이는 지난 25일 MBC 청춘버라이어티 ‘꽃다발’에 출연, 포미닛 시크릿 쿨룰라(김지현, 채리나, 유채영) 숙녀시대(장영란, 구지성, 김새롬) 등과 국민아이돌이 되기 위한 뜨거운 경쟁을 펼쳤다.

방송에서 걸스데이의 막내 민아는 미국의 실력파 뮤지션 키샤콜의 ‘러브’를 라이브로 열창해 박수를 받았으며, 대학에서 무용을 전공중인 셋째 지해는 포미닛의 지현과 제자리 턴돌기 맞대결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G03-9894841702

또 입 세로로 크게 벌리기 대결에서 유채영을 제친 첫째 소진은 엄친딸답게 중학교 시절 전교 4등의 성적을 자랑해 걸그룹이 무식하다는 편견을 깨보였다.

방송을 마친 후 걸스데이는 “앞으로 보여드리지 않은 멤버들의 많은 재능을 ‘꽃다발’을 통해 풀어 놓겠다”며 “첫 회는 아쉬웠지만 반드시 국민돌이 될 수 있도록 예능의 끼와 기량을 쌓아 선보이겠다”고 예능 도전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한편 ‘꽃다발’에서 ‘국민돌’로 3회 우승하는 팀은 ‘황금어장’, ‘우리 결혼했어요’, ‘일요일 일요일 밤에’ 등 MBC 간판 예능 프로그램 중 원하는 한 프로그램을 선택, 출연하는 기회를 얻게 된다.

swryu64@dipts.com
<저작권자ⓒ 소비자가 보는 경제뉴스 DIP통신.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