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국립경주박물관, 여름 휴가철 다양한 ‘문화공연’ 개최

NSP통신, 조인호 기자, 2017-07-26 15:05 KRD7
#국립경주박물관 #신라미술관 #박물관 작은 음악회 #감성뮤지컬 #판소리

오는 29일부터 8월 18일까지 작은 음악회, 감성뮤지컬, 남성 중창단 공연, 가족뮤지컬, 판소리동화 등 다양한 문화 공연 개최

NSP통신-감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국립경주박물관)
감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국립경주박물관)

(경북=NSP통신) 조인호 기자 = 국립경주박물관(관장 유병하)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9일부터 박물관을 찾는 지역 주민과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문화공연을 개최한다.

경주박물관은 오는 29일 오후 3시부터 신라미술관 로비에서 금관악기와 함께하는 ‘박물관 작은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날 음악회는 친숙한 가곡, 동요 등을 연주해 감미로운 음악선율을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날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NSP통신-남성 중창단 아르스노바 (국립경주박물관)
남성 중창단 '아르스노바' (국립경주박물관)

또 30일에는 특집 문화공연으로 어린이들이 자신의 존재 가치와 의미를 느낄 수 있는 감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공연이 열릴 예정이다.

G03-9894841702

이어 31일과 8월 7일에는 남성의 목소리가 표현 할 수 있는 다양한 음악과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남성앙상블의 진수를 맛볼 수 있는 남성 중창단 ‘아르스노바’ 공연이 준비돼 있다.

NSP통신-가족뮤지컬 종이 아빠 (국립경주박물관)
가족뮤지컬 ‘종이 아빠’ (국립경주박물관)

또 8월 14일에는 아빠와 놀고 싶은 딸의 이야기를 통해 가족단위 관람객들에게 서로의 소중함과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가족뮤지컬 ‘종이 아빠’ 공연이 펼쳐진다.

8월 18일에는 국립민속국악원을 초청해 3~10세 유아들이 국악 중에서도 판소리를 가깝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판소리동화 ‘소리꾼과 피노키오’ 공연을 가진다.

특집 문화공연은 모두 하루 2회, 오후 2시와 4시에 신라미술관 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이와 함께 박물관의 아름다운 모습을 촬영한 사진전시회를 휴가기간 중 신라미술관 로비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조인호 기자, eno816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