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박서준, 음료 광고 모델 발탁

NSP통신, 류수운 기자, 2017-07-12 15:14 KRD7
#박서준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배우 박서준이 음료브랜드 모델로 나선다.

NSP통신- (콘텐츠와이)
(콘텐츠와이)

소속사 측은 “드라마 ‘쌈 마이웨이’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변신에 성공한 박서준이 롯데칠성음료 브랜드인 ‘칠성사이다’ 전속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칠성사이다 측에 따르면 박서준의 청량한 이미지가 시원하고 청량한 맛의 칠성사이다 신규 광고를 세련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판단해 그를 광고 모델로 낙점하게 됐다.

박서준은 지난 11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의 고동만 역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G03-9894841702

한편 박서준은 오는 8월 9일 개봉하는 영화 ‘청년경찰’에서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역으로 분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박서준 주연의 ‘청년경찰’은 . 박서준은 강하늘(희열 역)과 함께 한 ‘청년경찰’을 통해 브로맨스는 물론이고 더위를 날릴 통쾌한 웃음까지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현재 남성복 가전 등 다양한 브랜드에서 광고 러브콜을 받고 있는 박서준은 오는 8월 9일 영화 ‘청년경찰’ 개봉을 앞두고 있다. 이 영화는 믿을 것이라곤 전공 서적과 젊음뿐인 두 경찰대생이 눈앞에서 목격한 납치사건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청춘 수사 액션물이다. 박서준은 극 중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역을 맡아 희열 역의 강하늘과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