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권영찬, 서울시 안전관리인 대상 ‘행복재테크’ 강연

NSP통신, 정유석 기자, 2017-07-05 13:07 KRD7
#권영찬

(서울=NSP통신) 정유석 기자 = 권영찬이 안전관리인의 성공적 삶을 위한 동기부여와 도전정신을 전했다.

5일 소속사 측에 따르면 권영찬은 최근 서울시 사회복지관 교육장에서 안전관리인 7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인문학특강에서 ‘당신이 기적의 주인공입니다’라는 주제로 ‘행복재테크’ 강연을 90분간 실시했다.

NSP통신

그는 이번 강연을 통해 시민들을 위한 서울시의 다양한 사회복지관 안전시설을 책임지고 있는 이들에게 직업에 대한 책임감과 소명감, 일에 대한 동기부여, 성공한 행복한 삶을 가꾸는데 필요한 자기계발 및 목표의식, 도전정신, 실천방법 등을 자신의 경험적 삶을 통해 전해 호응을 얻었다.

권영찬은 강연을 마치며 “내가 시민들의 안전관리를 담당하는 주인공이라는 주도적인 생각으로 여러분의 삶을 행복하게 만들어야 한다”며 “성공의 기본 구조는 똑똑함, 우월함 보다 ‘작은 애정, 작은 관심’의 차이에 있다. 여러분이 이번 교육과정을 모두 마치고 자신의 자리로 돌아가 ‘성공한 삶, 멋진 삶’의 주인공이 되길 바란다”고 응원했다.

G03-9894841702

이날 강연에는 같은 소속으로 활동 중인 화식(貨殖)전문가 권영득 박사의 특강도 이어져 관심을 끌었다.

한편 권영찬은 현재 KBS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정 게스트와 YTN사이언스 ‘한국사 탐(探)’ MC 등 방송활동을 하고 있으며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 겸임교수로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다.

NSP통신/NSP TV 정유석 기자, icartphoto@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