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게임주 하락…썸에이지↑·팡스카이↓
(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판타지오 걸 그룹 ‘아이틴 걸즈’가 데뷔 멤버를 확정 짓고 V앱 리얼리티 ‘방과 후 아지트’ 시즌 2 방송을 시작한다.
2일 소속사 판타지오는"최유정, 김도연을 주축으로 판타지오 걸 그룹 데뷔 멤버 8인이 확정됐다”라며 “내일 V앱을 통해 확정 멤버들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밝혔다.
판타지오의 영재 육성 프로젝트 '아이틴 걸즈'의 연습생들은 지난 3월부터 총 41회 분이 진행된 V앱 리얼리티 '방과 후 아지트' 시즌 1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만나왔다.
이번 시즌 2에서는 최유정과 김도연 그리고 V앱을 통해 소통했던 멤버 5명과 아직 한 번도 얼굴이 공개되지 않은 히든 멤버 1명을 추가로 공개, 확정 멤버 8인 체재로 방송을 이어간다.
‘방과 후 아지트’ 시즌 1이 판타지오 걸 그룹 연습생들의 데뷔 전 모습을 미리 만나 볼 수 있었던 방송이라면 시즌 2는 데뷔를 확정 지은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과 데뷔를 준비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즌 2 방송 시작과 동시에 판타지오 걸 그룹의 팀 이름 공모도 진행된다.
한편 8인의 데뷔 멤버들의 모습을 담게 될 V앱 방송 '방과 후 아지트' 시즌 2는 오는 3일 오후 7시 멤버 공개를 시작으로 방송에 들어간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