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류수운 기자 = 밴드 데이식스(DAY6)가 첫 정규 앨범을 발표한다.
30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지난 2015년 9월 데뷔한 데이식스는 오는 6월 7일 데뷔 1년 10개월 만에 정규 1집 앨범 ‘선라이즈’(SUNRISE)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데이식스가 올들어 진행중인 '에브리 데이식스'(Every DAY6) 신곡 발표 월간 프로젝트 반환점을 찍는 새 음반으로 관심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발매 소식을 전한 데이식스는 멤버 성진, Jae, Young K의 ‘선라이즈’ 티저 이미지를 함께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첫 정규 앨범 명 ‘선라이즈’가 지니는 의미처럼 떠오르는 태양을 배경으로 그윽한 눈빛의 남성미를 풍겨내며 깊어진 분위기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데이식스는 올해 1월부터 '아 왜(I Wait)'와 '겨울이 간다'를 시작으로 2월 '예뻤어'와 '마이 데이'(My Day), 3월 '어떻게 말해'와 '그럴 텐데', 4월 ‘장난 아닌데’와 '세이 와우'(Say Wow), 5월 ‘댄스댄스’(DANCE DANCE)와 ‘맨 인 어 무비’(Man in a movie)에 이르기까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들로 진솔함을 전하며 팬들과 가까이 만나와 이번 첫 정규 앨범에 더욱 기대를 갖게한다.
NSP통신/NSP TV 류수운 기자, swryu64@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