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디빅스-PC "일체감으로 즐겨라"

NSP통신, 권석림, 2006-06-22 20:49 KRD1
#랩소디 #다코스테크놀로지 #강철호 #rap-sody

랜선만 연결하면 OK

NSP통신

(DIP통신) = 디지털 멀티미디어 전문업체 다코스테크놀로지(대표 강철호 www.rap-sody.com)가 고화질 디빅스플레이어 시장 선점에 강한 드라이브를 걸었다.

이 회사는 기존 디빅스플레이어의 문제점으로 지적된 사용의 불편함을 대폭 개선된 '랩소디 N35 (RAPSODY N35)'을 곧 시판할 예정이다.

그동안 디빅스는 PC와의 네트워크 연결이 어려워 PC내 다양한 저장 장치와의 호환의 어려움이 많았다.

G03-9894841702

그러나 이번에 야심차게 개발된 랩소디 N35는 이러한 기술적인 문제를 말끔하게 처리했다.

PC와 다이렉트로 네트워크연결이 가능해 졌기 때문이다.

이러한 편리성은 NDAS 다코스의 첨단 기술력의 조화가 이를 가능케했다.

랩소디는 이 기술을 적용 PC와의 네트워크 연결을 일시에 해결했다.

억세스포인트(AP)를 통한 유무선 네트워크 통신으로 PC에 들어있는 영화 음악 등 다양한 미디어 파일을 장소 구애 없이 즐길 수 있다.

다코스테크놀로지는 “간단하고 쉬운 세팅으로 PC와 유기적인 동작이 가능해 졌다.

이를 통해 홈멀티미디어 센터를 지향하는 비전에 한 발짝 더 다가설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NDAS기술을 통해 랩소디 N35는 마치 PC의 로컬 드라이브처럼 동작하면서 다양한 저장 장치들과 융합, 각종 미디어 파일들을 작동시킨다.

강철호 다코스테크놀로지 사장은 “초창기 디빅스 파일을 재생하는 단 멀티미디어플레이어 시장은 수요의 정체를 보이고 있다.

차세대 고성능 디빅스플레이어 시장을 요구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이달 말경 출시예정인 랩소디 N35는 매우 큰 만족감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