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NSP통신) 김을규 기자 = 지역에 있는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여름학기를 맞이go 회원모집과 함께 다양한 문화강좌를 선보여 시민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랜드 리테일의 동아백화점 쇼핑점, 수성점, 강북점 문화센터 또한 지난 20일부터 다양한 문화강좌를 통해 여름학기 회원들을 모집하고 있는데, 여름테마 이색 및 기획 특강을 비롯하여 자녀들의 알찬 방학생활을 위한 방학특강, 여름시즌 건강을 위한 필라테스 강좌 등을 특화하여 선보이고 있다.
여름시즌 건강을 위한 필라테스 특강으로 다이어트 필라테스를 비롯하여 아름다운 몸매 웨딩 필라테스, 코어 필라테스(근력강화, 균형잡힌 몸매), 주부를 위한 Mrs.필라테스, 섹시한 S라인 필라테스 강좌 등을 모집하고 있다.
자녀들의 알찬 방학생활을 위한 방학특강으로 오는 7월 25일~8월 22일까지 진행하는 ‘기초 수채화 교실’을 시작으로 8월 1일~29일까지 진행하는 ‘어린이 바른글씨 교정반’(7세이상), 8월 2일~23일까지 진행하는 ‘스토리가 있는 미술 교실’, 8월 5일~26일까지 진행하는 ‘두근두근 융합과학’ 및 ‘성장 발달! 키즈요가’/ ‘금관의 나라, 신라 알아보기’강좌를 진행한다.
동아백화점 문화센터 관계자는 “여름학기를 맞이하여 야외 활동을 통한 체험학습과 취미, 건강에 대한 강좌를 대폭 보강했으며,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실속있는 일일 특강도 많이 개설했다"고 밝혔다.
NSP통신/NSP TV 김을규 기자, ek8386@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