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군산시립합창단 부라보콘서트, '80분간의 세계일주'

NSP통신, 김광석 기자, 2017-04-25 18:29 KRD7
#군산시 #군산시립합창단 #부라보콘서트 #80분간의 세계일주 #예술의전당
NSP통신-군산시립합창단.
군산시립합창단.

(전북=NSP통신) 김광석 기자 = 군산시립합창단(단장 한준수 부시장)은 27일 오전 11시 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80분간의 세계일주'란 부제로 제3회 부라보콘서트를 연다.

이번 연주회는 우리나라에서 활동하고 있는 신진 지휘자와 함께 아프리카・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대륙을 횡단하며 각 나라별로 잘 알려진 민속음악을 선정해 세계의 합창음악여행을 떠나보자는 의도로 기획했다.

첫 시작은 아프리카・아시아 지역과 관련된 ‘와나바라카(Wana Baraka)’, 중국민요 ‘모리화’, ‘Baba Yetu(주 기도문)’를 박헌호(당진시립합창단 부지휘자)의 지휘로, 아메리카는 ‘Dry Bones’, ‘꿈속의 제니’, ‘베사메무초’를 박지훈 군산시립합창단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진행될 예정이다.

G03-9894841702

마지막으로는 유럽의 민속음악, ‘아 목동아(아일랜드)’, ‘꽃의 계절(러시아)’, ‘헝가리 무곡’ 등의 작품을 김영해 지휘자의 지휘로 시민들에 향기로운 봄의 기억을 선물하며 세 번째 부라보콘서트의 막을 내리게 된다.

김봉곤 문화예술과장은 “이번 부라보콘서트는 따스한 봄바람에 어딘가로 여행을 가고 싶게 만드는 4월에 합창으로 음악여행을 떠나보자는 의도로 준비했다"며"다양한 나라의 음악을 접하면서 가족관객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맞춤형 공연으로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공연은 6세 이상부터 입장가능하며, 좌석권 배부는 전석무료로 공연당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NSP통신/NSP TV 김광석 기자, nspks@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