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신세계TV쇼핑, 업계 첫 IPTV 한자리 채널인 올레TV 2번에서 방송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4-19 09:11 KRD7
#신세계그룹 #신세계TV쇼핑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신세계TV쇼핑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운 T커머스 쇼핑채널로 거듭난다. 신세계TV쇼핑은 주요 IPTV 방송인 올레TV에서 채널 이동을 통해 오는 20일부터 2번 채널에서 방송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신세계TV쇼핑은 이번 올레TV 2번 채널 런칭을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이고, 신세계TV쇼핑 알리기에 나선다.

NSP통신-신세계TV쇼핑 엠블럼 (신세계 제공)
신세계TV쇼핑 엠블럼 (신세계 제공)

먼저,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양방향 서비스를 활용해 한우, 세제 등 주요 생필품에 대한 특가전을 진행한다.

행사 상품으로는 조선호텔 김치, 보조개 사과 등 식품에서부터 건강식품, 가전, 생활용품, 패션 등 전장르에 걸쳐 다양하게 준비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10% 적립금 제공(일부상품 제외)과 함께, 행사카드(KB/NH카드) 10% 청구할인을 제공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G03-9894841702

할인 행사와 함께 사은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3회 이상 구매하고, 총 결제금액이 2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는 ‘포트메리온 시리얼 세트’를, 올레TV 시청자 중 신세계TV쇼핑 첫 구매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신세계TV쇼핑이 이번 채널 이동을 단행한 이유는, 신세계TV쇼핑에 대한 접근성을 높여 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서이다. 또 양방향 서비스를 가장 잘 구현할 수 있는 IPTV의 한 자리 수 채널 운영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T커머스 쇼핑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고, T커머스 시장의 저변을 확대하기 위해서이다.

김군선 신세계TV쇼핑 대표는 “신세계TV쇼핑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T커머스 쇼핑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비자들에게 더 알리기 위해 업계 최초로 IPTV 한 자리 수 채널에서 방송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쇼핑 편의 제공을 통해 홈쇼핑과 차별화된 T커머스 쇼핑의 장점을 알리고, 신세계TV쇼핑의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