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NSP통신) 강은태 기자 = FCA 코리아는 4일부터 6월 3일부터 6일까지 4일간 강원도 횡성 웰리힐리파크에서 개최 예정인 국내 최대 정통 오프로드 드라이빙 챌린지 축제 ‘지프 캠프 2017’ 참가 신청을 지프 캠프 2017’ 마이크로 사이트에서 접수 받는다.
4월 4일은 정통 SUV 브랜드 지프의 전설적인 4x4 시스템을 상징하는 날이다. 예년과 달리, 올해는 지프를 소유하지 않은 고객도 지프 캠프에 참가할 수 있다.
‘결코 물러서지 않는(Don’t Hold Back)’ 지프의 도전 정신만 있다면 누구나 참가 신청 가능하며, 특히, 얼리 버드 신청자에게는 참가비 대폭 할인, 캠프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 우선 신청 기회, 웰컴 패키지 선물 등을 제공한다.
‘지프 캠프 2017’은 예년과 다르게, 기존 2일이던 행사 기간을 4일로 늘리고, 100여 팀 선이었던 참가자 규모도 1000여 팀 수준으로 대폭 확대하는 등 사상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지프 캠프 참가자들은 정통 SUV 브랜드 지프의 전설적인 4x4 성능, 안전하게 각자의 눈높이에 맞는 오프로드 드라이빙, 자연 속의 도전과 자유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한편 FCA 코리아는 ‘지프 캠프 2017’ 사전 행사로 지프의 도전 정신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지프 캠프 선발대’를 모집한다.
팀당 지프 4대, 3개 팀으로 구성될 선발대는 4월~5월 중 지프 캠프 운영진과 함께 ‘지프 캠프 2017’이 열리는 웰리힐리파크 일대의 오프로드 코스 현장답사와 서바이벌 미션, 오지 캠핑 등 도전적인 활동을 통해 날 것 그대로의 자연과 모험을 즐기게 된다.
또 4월 4일 오픈하는 ‘지프 캠프 2017’ 마이크로 사이트에 선발대로 가야 하는 이유와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다.
NSP통신/NSP TV 강은태 기자, keepwatch@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