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미니스톱, 도로명주소 활용 우수기업 ‘행정자치부 장관표창’수상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23 20:46 KRD7
#미니스톱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미니스톱(대표 심관섭)이 23일 정부서울청사에서 진행된 ‘도로명주소 사용 활성화 유공 시상식’에서 도로명 주소 활용 우수 민간기업으로 선정 돼 행정자치부 장관표창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식은 국민의 주소생활과 관련이 많은 민간기업의 도로명주소 사용현황을 조사해 평가하고 우수기업을 선정해 관련 사례를 전파함으로써 도로명주소 제도의 조기정착에 기여하기 위해 행정자치부 주관으로 열렸다.

NSP통신-좌측 미니스톱 양영승 영업지원본부장,우측 미니스톱 권종구 경영전략실장 (미니스톱 제공)
좌측 미니스톱 양영승 영업지원본부장,우측 미니스톱 권종구 경영전략실장 (미니스톱 제공)

미니스톱은 자사의 홈페이지에 등록되어있는 2400여개 전국 점포 주소를 지번에서 도로명주소로 변경하고 도로명주소로 검색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도로명주소 제도 활용 노력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미니스톱은 홈페이지 외에도 직원명함, 공문, 계약서 등 내부 문서에서도 전면적으로 도로명주소를 사용하고 있으며 고객센터 안내원 교육을 통해 점포주소 안내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도로명주소를 우선으로 제공하고 있다.

G03-9894841702

권종구 미니스톱 경영전략실장은"대내외 적으로 자연스럽게 도로명주소를 활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도로명주소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