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다날 쏘시오, 유투고와 오픈 마스터 클래스 개최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3-15 08:50 KRD7
#다날 쏘시오 #공유 기업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다날 쏘시오(대표 이상무)는 유투고(실용음악 전문유학원)와 16일 오픈 마스터 클래스를 개최한다.

지난 1월에 이어 두 번째로 주최하는 이번 문화 재능 공유 오픈 마스터 클래스는 K팝(K-pop) 프로듀서로도 유명한 미국의 로스 라라(Ross Lara)씨가 진행하며, 특화된 실전 작곡 기법 등을 이날 참가한 50명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NSP통신-오픈 마스터 클래스 (다날 쏘시오 제공)
오픈 마스터 클래스 (다날 쏘시오 제공)

로스 라라씨는 음악 레코딩 분야의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미국 플로리다의 풀 세일 대학교(Full Sail University) 졸업생이며 유명 아이돌 그룹 vixx의 ‘대.다.나.다.너’ 와 f(x)루나 ‘갤럭시’의 작곡가이다.

G03-9894841702

실용음악, 특히 K팝 음악에 관심이 많은 예비 작곡가와 예비 뮤지션들에게 더없이 좋은 배움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번 행사는 마포구 상암동에 소재한 ‘달콤 커피 상암 팬 엔터 점’의 공간 셰어링으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달콤 커피와 달콤 음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편 쏘시오와 이번 행사를 공동 주관하는 유투고(U2GO)는 실용음악 전문 유학원이며 향후 쏘시오와 함께 재능과 문화공유 행사를 지속해서 개최해 나갈 예정이다.

이상무 다날 쏘시오 대표는 “앞으로 이러한 재능 공유를 꾸준히 이어나가며 국내 제1의 문화 재능 공유 플랫폼을 구축하고, 나아가 문화 재능 공유시대의 미래를 당당히 이끌 것”이라고 말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