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이니스프리, 윤아의 ‘여신 미모’ 담은 향수 화보 공개

NSP통신, 박정섭 기자, 2017-03-03 10:39 KRD7
#이니스프리 #윤아 #미모 #화보
NSP통신

(서울=NSP통신) 박정섭 기자 =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윤아의 청초한 매력을 담은 디지털 향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이니스프리의 신규 여성 향수 ‘그린티 컬렉션’의 출시를 기념해 ‘꽃을 닮은 윤아의 네 가지 향기’라는 주제로 청초하고 신비로운 윤아의 모습을 담아냈다.

화보 속 윤아는 감귤꽃, 제주 동백, 구상나무, 자스민 등 향수의 모티브가 된 네 가지 향기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꽃 향기에 흠뻑 빠진 사랑스러운 여인의 모습부터 숲의 여신 같은 청초함, 우아하고 고혹적인 모습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G03-9894841702

이니스프리 관계자는 "새 여성 향수의 컨셉을 보다 매력적으로 소개하고자 윤아와 함께하는 디지털 화보를 기획했다"며 "숲의 여신 같은 윤아의 비주얼과 아름다운 꽃과 나무가 어우러져 화보를 감상하는 것 만으로도 제주의 향기를 상상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그린티 컬렉션'은 제주 센트 트립에서 찾은 네 가지 향기를 담은 여성 향수 라인이다. 싱그러운 그린티 향을 베이스로 탠저린 블라썸, 카멜리아, 아비스트리, 자스민 등 제주 자연의 풍부한 향을 더했다.

NSP통신/NSP TV 박정섭 기자, des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