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앤다운
건설주 하락…두산에너빌리티↑·금호건설↓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코리아센터닷컴과 연예기획사인 스타쉽엔터테인먼트가 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사업분야를 위한 상호협력협약서(MOU)를 체결했다.
1일 지난달 확장 이전한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강남 신사옥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코리아센터닷컴 최승식 이사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김강효 이사 등의 양사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상호협력협약서를 통해 양사는 엔터테인먼트 신사업 분야에 전자상거래의 기술은 물론이고 보안 기술을 보강해 주는 형식으로 협업할 계획이며, 향후 양사는 새로운 네트워크 기반의 시장 발전과 브랜드 경쟁력이 제고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코리아센터닷컴은 메이크샵 서비스 기능을 활용해 쇼핑몰 구축 기능지원, 홈페이지 리뉴얼, 쇼핑몰 운영 대행, 기타 양사가 협의한 분야 등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앞으로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서 운영하는 온라인 전자상거래 사업분야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다.
코리아센터닷컴의 최승식 이사는"다년간 축척된 메이크샵의 노하우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는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경쟁력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특히 이번 업무협약서를 통해 양사는 이 분야의 독보적인 강자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