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05-7182802122

네이처리퍼블릭, 쇼핑몰 모바일앱 개편 …자연주의 브랜딩 강화

NSP통신, 박유니 기자, 2017-01-19 09:47 KRD7 R0
#네이처리퍼블릭

(서울=NSP통신) 박유니 기자 = 네이처리퍼블릭(대표 호종환)은 고객들의 쇼핑편의를 위해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국내 모바일 쇼핑 시장 규모가 연 35조원에 달하는 등 최근 온라인과 모바일이 주요 소비 채널로 급부상함에 따라 빠르고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PC와 모바일, 앱 플랫폼을 리뉴얼했다고 설명했다.

NSP통신-전면개편한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fullscreen
전면개편한 홈페이지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먼저 국내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고객의 편의성을 대폭 강화했다. 주문 단계를 최소화하고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구축했다. 또한 모바일 앱에 O2O(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인 바코드 스캔 기능을 적용해 간편하게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와 리뷰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새롭게 단장한 중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은 브랜드와 주요 제품에 대한 소개 위주에서 구매 기능을 추가했다. 알리페이, 위챗페이 등 간편 결제와 해외 배송 서비스를 도입해 현지 고객들이 손쉽게 한국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으며, 정품 인증 마크로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중국 최대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QQ를 활용한 고객센터 운영으로 실시간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G03-9894841702

네이처리퍼블릭은 한∙중 온라인 쇼핑몰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 각 사이트에서 오는 21일에 개최하는 ‘그린 네이처 2017 EXO(엑소) 팬 페스티벌’을 생중계할 예정이다. 함께하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EXO 팬 패스티벌 현장을 보고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이벤트로 회원 가입 후 로그인을 하면 시청 가능하다.

NSP통신/NSP TV 박유니 기자, ynpark@nspna.com
저작권자ⓒ 한국의 경제뉴스통신사 NSP통신·NSP 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